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한국남동발전 공기업 이슈 - 한국남동발전, 소통과 협력 확대 위한 ‘경영현안 공유회’ 개최

문채있다 2023. 6. 27.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한국남동발전 공기업 이슈
한국남동발전, 소통과 협력 확대 위한 ‘경영현안 공유회’ 개최
- 전사 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위한 소통의 장 마련 당초 예정 시간 훌쩍 넘기며 열띤 토론 펼쳐져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한국남동발전(사장 김회천)은 19일 진주 본사에서 본사 전 처장, 사업소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사 현안사항 공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본사와 사업소간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해 전사적인 관점에서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대안을 탐색함으로써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협력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안전, 인사, 재무개선 등을 주제로 당초 예상보다 길어진 약 3시간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현재 직면한 경영위기 타파를 위해서는 본사-사업소 상호 간 협업이 필요하며, 기존의 불합리·비효율 개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배광욱 한국남동발전 기획처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본사와 사업소 간, 사업소와 사업소 간의 자유로운 소통 문화를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현장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신속하게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남동발전 (등록일 : 2023년 06월 19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