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한국중부발전 공기업 이슈 - 지역사회와 청렴소통·청렴동행 캠페인 시행

문채있다 2024. 2. 14.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한국중부발전 공기업 이슈
지역사회와 청렴소통·청렴동행 캠페인 시행
- 한국중부발전(주) 보령시민과 청렴소통 시행
- 2023년 종합청렴도 우수등급 성과와 청렴노력 지역사회와 공유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한국중부발전(주)은 2월 7일(수) 충남 보령시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렴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하여 「청렴실천 홍보 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23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한국중부발전의 강력한 반부패·청렴의지와 청렴 노력을 알리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청렴 사각지대 없는 ‘맑고 깨끗한 청렴 보령’ 구현을 위하여 추진하였다.

이날 중부발전 감사실 직원들은 보령시내 식당 등을 돌며, 반부패·청렴 노력을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지역주민들과 청렴 소통을 시행하였다.

또한, 부정부패에 대한 공익신고 안내자료, 청렴달력 등 홍보물을 전달하며 청렴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과 중부발전 직원들의 ‘음주운전’ 근절, ‘건전한 회식문화’ 조성에도 협조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한국중부발전 곽영교 상임감사위원은 “우리 회사는 ‘청렴은 조직의 생명’이라는 슬로건과 경영진의 강력한 청렴의지를 바탕으로, 잘못된 작은 관행까지 타파하고 청렴을 체질화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청렴 노력과 성과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고, 지역사회, 시민과 함께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곽영교 상임감사위원(오른쪽)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보령시내 식당을 방문하여 반부패 및 청렴실천을 알리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곽영교 상임감사위원(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감사실 직원들이 청렴실천 홍보 캠페인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 한국중부발전 (등록일 : 2024년 02월 08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