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한국남부발전 공기업 이슈 - 한국남부발전, 노사합동 조직문화 혁신 협약 체결식 개최

문채있다 2024. 3. 26.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한국남부발전 공기업 이슈
한국남부발전, 노사합동 조직문화 혁신 협약 체결식 개최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이승우, 이하 ‘남부발전’)와 한국남부발전노동조합(위원장 김종우)이 함께 조직문화 혁신에 나선다.

남부발전 노사는 14일 부산 본사에서 ‘노사합동 조직문화 혁신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는 남부발전 노사가 함께 내부 구성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눈높이에 맞는 조직문화 개선을 추진하여 업무효율 제고 및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 앞으로 남부발전 노사는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여 ▲행동약속·규범 ▲일하는 방식개선 ▲소통강화 세 가지 분야의 과제를 발굴하고 중점과제 선정 및 실적점검 등을 통해 과제 추진 실행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 이상대 기획관리부사장은 “노사가 합심하여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과제 발굴과 적극적인 실천을 통해 내부청렴도 향상과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겠다”라며 “이를 통해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깨끗하고 투명한 남부발전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남부발전 (등록일 : 2024년 03월 18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