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반응형

2024/03/10 2

[공기업 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기업 이슈 - 한국지역난방공사, 업무 관행 탈피로 업무 역량 Level-up!

[공기업 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기업 이슈 한국지역난방공사, 업무 관행 탈피로 업무 역량 Level-up!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소통·공감·책임을 통한 성과지향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난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16일(화) 임직원간 소통 강화를 위해 개방된 공간에서 사장 주관 임원회의를 시행했다. 이날 임원회의는 기존에 회의장에서 임원들만 참석해 진행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참관·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개방 공간인 본사 미디어 라운지에서 진행됐으며, 한난이 직..

알쓸신잡 2024.03.10

[공기업 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기업 이슈 - 한국지역난방공사, 겨울철 에너지절약 거리캠페인 시행

[공기업 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기업 이슈 한국지역난방공사, 겨울철 에너지절약 거리캠페인 시행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겨울철 국민들의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성남시와 공동 거리 캠페인을 가졌다. 한난 임직원들과 성남시청 관계자들은 5일(월) 설 연휴를 앞두고 분당 서현역 일대에서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에너지 절약 실천요령을 홍보하고 동참을 요청했다. 이날 한난은 체온을 보온할 수 있는 방한용품을 나눠주며 ▲겨울철 실내온도 20℃ 유지하기, ▲..

알쓸신잡 2024.03.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