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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10 2

[공기업 뉴스] 한국조폐공사 공기업 이슈 - 조폐공사, AI 상담원 도입해 고객과 소통 강화한다

[공기업 뉴스] 한국조폐공사 공기업 이슈 조폐공사, AI 상담원 도입해 고객과 소통 강화한다 - 지역상품권‘chak’서비스 문의 실시간 대응 위해 모바일 상담채널 구축 - 콜센터 인력 대체 등 효율화 및 고객 만족도 제고 □ 한국조폐공사(www.komsco.com)가 지역 상품권 서비스 ‘착(chak)’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상담채널을 개설하는 등 고객만족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조폐공사는 지역 상품권 ‘chak‘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사랑상품권 1:1 모바일 상담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착 서비스의 기본 기능 소개 등을 위해 365일 24시간 돌아가는 카카오 AI 챗봇을 도입했다. □ 조폐공사 착 서비스를 활용하는 ..

알쓸신잡 2022.07.10

[공기업 뉴스] 한국동서발전 공기업 이슈 - 울산시민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초록발자국 챌린지’

[공기업 뉴스] 한국동서발전 공기업 이슈 울산시민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초록발자국 챌린지’ - 건강걷기와 대중교통 활성화 캠페인 시행…목표 걸음 달성 시 기념품 증정 한국동서발전(주)는 울산시민과 함께하는 생활 속 걷기 챌린지 ‘탄소중립 건강걷기 누비GO! : 초록발자국 챌린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금)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일상 속 걷기 운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해 탄소중립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울산숲사랑운동과 마련한 캠페인이다. 울산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마트폰 어플‘워크온’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목표인 10만보·20만보·30만보를 기간 내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

알쓸신잡 2022.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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