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그랜드코리아레저 공기업 이슈 - 그랜드코리아레저(GKL )꿈·희망봉사단, 식목일 맞아 모자(母子) 보호시설에 봄꽃 화단 선물

문채있다 2023. 4. 22.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그랜드코리아레저 공기업 이슈
그랜드코리아레저(GKL )꿈·희망봉사단, 식목일 맞아 모자(母子) 보호시설에 봄꽃 화단 선물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김영산)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GKL 꿈·희망 봉사단’이 지난 6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성심모자원(모자 보호시설)에서 용산구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종두)와 함께 봄꽃 화단조성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모자(母子) 보호시설은 독립적인 생활이 어려운 모자 가족들이 일정 기간 머무르며 사회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복지 생활시설로, 서울시에는 성심모자원을 비롯해 6개소가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에 조성한 성심모자원 GKL 화단에 비올라, 데이지 등 봄꽃을 심어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자연학습 및 힐링 공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GKL 나원정 대리는 “뜻깊은 식목일 봉사에 참여하게 돼서 정말 뿌듯하다”며 “봄꽃 같은 아이들의 얼굴에 매일매일 웃음꽃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4일 GKL 꿈·희망 봉사단은 용산구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단체인 용산드래곤즈와 연합으로 효창공원역 앞 일대 300㎡ 규모의 면적에 자산홍 4,800주를 식재하는 식목일 맞이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그랜드코리아레저(GKL)꿈·희망봉사단이 식목일 맞아 모자 보호시설에 봄꽃 화단을 꾸미고 있다.


출처 : 그랜드코리아레저 (등록일 : 2023년 04월 07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