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도로교통공단 공기업 이슈 - 도로교통공단, 가수 전유진 홍보대사로 위촉…교통사고 예방 활동 강화 나선다

문채있다 2023. 1. 19. 22: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도로교통공단 공기업 이슈
도로교통공단, 가수 전유진 홍보대사로 위촉…교통사고 예방 활동 강화 나선다
-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트로트 버전 캠페인송 및 SNS 이벤트 계획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이주민)은 10일 공단 운전면허본부(울산시 소재)에서 가수 전유진 씨를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전씨는 도로교통공단이 도로 위 운전자와 보행자 간 배려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의 트로트 버전 캠페인송 참여를 비롯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공단 SNS 이벤트 등에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위촉식에서 전씨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국민의 교통안전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서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씨는 2019년 KBS ‘노래가 좋아: 트로트가 좋아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해 ‘용두산 엘리제’를 불러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싱글 앨범 발매를 비롯해 TV조선 ‘내일의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도로교통공단 TBN경북교통방송에 2020년부터 정기적으로 출연하며 교통안전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대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전유진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전유진 씨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진정성 있는 교통안전 메시지를 국민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유진 홍보대사 위촉식


출처 : 도로교통공단 (등록일 : 2023년 01월 10일)

공기업 보도자료 외 언론기사는 카카오뷰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뷰 - 문채있다
http://pf.kakao.com/_xcxbgxgs

문채있다

최신 공기업 뉴스/이슈를 전달합니다.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