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한국산업인력공단 공기업 이슈 - 한전원자력연료, 설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문채있다 2024. 2. 19.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한전원자력연료 공기업 이슈
한전원자력연료, 설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최익수)는 설 명절을 맞아 노사 합동으로 회사 인근에 소재한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네 곳을 찾아 과일 및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온누리상품권과 송강전통시장 및 관평동 소재의 자매마을 농가에서 구입한 과일로, 각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 내 취약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이 활동 외에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자매마을 후원, 취약계층 및 지역아동 후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2023년 11월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정창진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이 지역경제 활력 제고와 취약계층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창진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과 안희종 노조위원장(왼쪽)이 5일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영근 관장(가운데)에게 명절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출처 : 한전원자력연료 (등록일 : 2024년 02월 05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