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 공기업 이슈
2024년도 인천국제공항 신년인사회 개최
- 공항가족과 ‘세계적인 공항으로 발전하는 인천공항’ 실천의지 다져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16일 오후 2시 인천공항 제2터미널 제2교통센터에서‘2024년 인천공항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 서울지방항공청 권혁진 청장, 인천공항출입국·외국인청 김종민 청장을 비롯하여 인천공항 상주기관장과 항공사, 상업시설, 물류업체 및 4단계 건설사 대표 등 공항가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퓨전 국악그룹 ‘끌림’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학재 사장의 신년사, 항공사운영위원회 박정원 위원장의 기념사, 새해 떡케이크 커팅식이 이어졌으며 새해를 맞아 서로 덕담을 나누며 새롭게 도약하는 인천공항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공항가족의 적극적인 협조와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2024년을 디지털 전환 원년의 해로 정하며 ‘스마트 선도 공항’으로서의 성장을 다짐하였다. 이와 더불어 올해 예정된 4단계 건설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함께 2019년 대비 100% 수준의 여객 실적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며 세계적인 공항으로 다시 발돋움할 것을 선포했다.
출처 : 인천국제공항공사 (등록일 : 2024년 01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