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뉴스] 여수광양항만공사 공기업 이슈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물품 전달
- 지역 우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광양 유소년 야구단에 장갑, 유니폼 등 장학물품 기탁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5일 여수·광양지역 우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광양 유소년 야구단에 장갑, 유니폼 등 장학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마동 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성현 사장 및 YGPA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을 대표하여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장학물품을 전달했다.
광양시 유소년 야구단은 ‘22년 함평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및 ’23년 순창 전국유소년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창단 이래 우승 10회 이상, 준우승 20회 이상의 괄목할만한 성적으로 지역의 위상을 드높여 오고 있다.
YGPA는 우수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부족한 재무여건으로 인해 장비 마련 등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장차 미래를 대표하는 우수한 스포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박성현 사장은 “YGPA는 여수 여명학교 등 특수학교를 비롯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항만물류 인재 육성을 위한 행복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여수광양항만공사 (등록일 : 2023년 07월 0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