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여수광양항만공사 공기업 이슈 -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물품 전달

문채있다 2023. 7. 11. 22: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여수광양항만공사 공기업 이슈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물품 전달
- 지역 우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광양 유소년 야구단에 장갑, 유니폼 등 장학물품 기탁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5일 여수·광양지역 우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광양 유소년 야구단에 장갑, 유니폼 등 장학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마동 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성현 사장 및 YGPA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을 대표하여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장학물품을 전달했다.

광양시 유소년 야구단은 ‘22년 함평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및 ’23년 순창 전국유소년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창단 이래 우승 10회 이상, 준우승 20회 이상의 괄목할만한 성적으로 지역의 위상을 드높여 오고 있다.

YGPA는 우수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부족한 재무여건으로 인해 장비 마련 등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장차 미래를 대표하는 우수한 스포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박성현 사장은 “YGPA는 여수 여명학교 등 특수학교를 비롯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항만물류 인재 육성을 위한 행복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5일 광양 마동 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광양시 유소년 야구단 장학생들과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사진 중앙)이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여수광양항만공사 (등록일 : 2023년 07월 05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