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 공기업 이슈 - “인기 캐릭터 티니핑이 인천공항에 떴다” 인천공항공사,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성황리에 개최

문채있다 2023. 5. 15. 06: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 공기업 이슈
“인기 캐릭터 티니핑이 인천공항에 떴다” 인천공항공사,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성황리에 개최 !!!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직무대행 이희정)는 어린이날을 앞둔 4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에서 어린이날 특별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별공연은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이 출연하는 본 공연을 포함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구성되었으며, 여객 및 공항상주직원 가족 등 총 1,300여 명이 관람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날 공연은 오전, 오후 총 2회로 진행되었으며, 어쿠스틱밴드 ‘OTB(오티비)’의 사전공연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알쏭달쏭 티니핑 싱어롱 쇼, 티니핑 스쿨’의 본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 티니핑 :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20.3월 KBS 2TV에서 첫 방영

특히 본 공연은 관객들이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되어 어린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연장 주변에는 △티니핑 캐릭터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티니핑, 브레드 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주는 ‘워터타투 존’ △로봇이 드럼, 실로폰, 리코더를 연주하는 ‘3중주 로봇 연주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배치해 어린이날 특별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워터타투 존을 제외한 포토존과 3중주 로봇 연주단은 오는 14일까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위치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중앙 밀레니엄홀)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희정 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어린이날 특별공연과 같은 맞춤형 공연을 확대함으로써 인천공항을 이용하시는 여객 분들께 인천공항만의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국제공항공사 (등록일 : 2023년 04월 27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