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족으로 살아가기

알쓸신잡

[공기업 뉴스] 한국중부발전 공기업 이슈 - 안전두드림(Do-Dream) 보령시 재난안전 사회공헌 지원사업 기탁

문채있다 2024. 7. 10. 22:00
반응형
728x170

[공기업 뉴스] 한국중부발전 공기업 이슈
안전두드림(Do-Dream) 보령시 재난안전 사회공헌 지원사업 기탁
- 물놀이안전센터 현장지휘소 설치 등 4개 사업 지원

공기업 뉴스 / 공기업 이슈는 매일 06시와 22시, 하루에 2번 발행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한국중부발전(주)은 6월 18일(화) 「지역사회 재난안전 사회공헌 지원사업」을 위해 보령시에 일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기획관리본부장과 보령시 김동일 시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기탁식은 지역사회 안전관리 요구사항을 반영한 사회공헌사업 지원을 통해 재난안전분야 무사고를 목표로 시행되었다.

이번 기부금은 협의체를 통해 지원사업을 발굴하고 지원대상을 결정하여 ▲물놀이 안전센터 현장지휘소 설치 ▲안전요원 레스큐 튜브 지원 ▲안전요원 전신 슈트 지원 ▲폭염대비 파라솔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대천해수욕장의 안전한 운영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중부발전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보령시의 안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기획관리본부장은 “한국중부발전 고유의 재난안전 사회공헌 브랜드인 안전 두드림(Do-Dream)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으로 재난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 구축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은 지역사회 안전 경각심을 일깨우고 재난 없는 안전한 세상 만들기에 일조하기 위해 2023년부터 ‘안전사고 제로화라는 목표(Dream)를 실행(Do)하자’는 의미인 ‘안전 두드림’이라는 브랜드와 ‘재난없는 안전한 세상, 중부발전이 함께 밝혀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체계적인 사회공헌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보령시와 협업하여 ▲폭염대비 시원한 여름나기 쿨링로드 조성 ▲치매노인, 영유아 실종 시 경로추적이 가능한 스마트폴 설치 ▲대천해수욕장 물놀이 안전관리를 위한 인명구조선 및 드론 지원 등 지역사회 재난 안전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방면의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기획관리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김동일 보령시장(오른쪽 세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 한국중부발전 (등록일 : 2024년 06월 18일)



728x90
반응형